본문내용 제주여행 비행기부터 취소되어 황당했었는데 숙소는 더 엉망이네요 >4명이서라고 결제했는데 2인실에 이불 깔고자라고하네요 >얘들도아니고 성인요금을 내고왔는데 너무 하는거아닌가요??!!ㅠㅠ >몇년전에 좋은 기억이 있어서 다시 예약한건데 사장님이 바뀌신건지 서비스교육이 엉망이신건지 황당해서 상황을 물었더니 제대로 확인하지않은 우리 잘못이라네요 ㅠ >요즘은 어디든 믿으면 안되는군요 ㅠㅠ 답변내용
안녕하세요
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
항공권은 중복으로 발권되어 한건을 정리하면서 예약번호를 잘못 전송 해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.
여행 상담 받으시면서
숙소에 대한 필요한 요구사항을 따로 알려주시 않으셔서
저희쪽에서는 기준인원에 맞는
호텔 * 2객실 사용
펜션 1객실 사용 견적 2가지를 안내 해 드리고
객실 구조 부분도 유선상으로 설명 안내를 해 드렸습니다
끄라비펜션 18평 (침실방 1 + 거실 + 요이불세트 2세트)로 구분되어 있어서
기준인원 2명 / 최대 4인까지 입실이 가능하여
추천 안내 해 드렸습니다
살펴 보시고 맘에 드시는 숙소 알려주시면 진행 도와 드리겠다 안내 해 드린후
모바일 견적서 발송 해 드렸습니다
모든 숙소는 평수에 맞추어 가격이 책정되어 있음으로
고객님이 불편함에 룸 업그레이드 요청하시게되면
추가비용 지불 후 변경은 가능하십니다
하지만 18평에서 42평의 무료 업그레이드 무리한 요청은 저희쪽에서는 처리가 불가능하여 진행 못 해드리는 부분도 사과 드렸습니다
고객님의 요구 사항에 기대에 못 미치는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, 앞으로 더 발전하는 행복제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